사진앨범

한국산학협동연구원 창립 14주년기념식

샘물문화 2017. 1. 18. 10:09

한국산학협동연구원 창립 14주년 기념식 및 제169회 산학협동포럼이

2017년 1월 18일 오전 7시부터 무등파크호텔 1층 연회장에서

키우리회원 및 관계자 150여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룬 가운데 열렸습니다.


이날 키우리가 14년동안 성장해오는데 공로가 큰 3분의 공로상 시상도 같이 있었습니다.



전양현님이 수상하셨고




박숭례님이 수상하셨고


김승식 이사님이 수상하셨습니다.




박숭례 부원장님의 키우리 14년 경과보고







최상준 이사장님의 인사말씀

김영환 중소기업청장님의 축사


축하케익 커팅에 내외빈이 참여




오주섭 이사님의 선창으로 키우리 노래를 합창하고

이어서 정승 한국농어촌공사 사장님의 제169회 산학협동포럼이 시작되었습니다.

정승 한국농어촌공사 사장님이 "메가트렌드: 세상을 읽는 방법"의 논제로 강연









호남대 LINC사업단과 공동주관하여 정승 한국농어촌공사 사장님의 포럼을 개최





기념촬영






이제까지 14년동안 키우리를 위해 헌신하신 정용기, 박성수, 오성동 3분의 원장님께도 이 자리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함께 해주신 모든 회원분들께도 더더욱 감사드립니다.


키우리 화이팅!!!

-----------------------------------------------------------------------------


홈 >> 특집 > 사람들

산학협동연구원 14주년 기념식·169회 포럼 개최 


입력날짜 : 2017. 01.18. 20:18

(사)한국산학협동연구원(이사장 최상준·원장 정용기)는 18일 오전 광주 무등파크호텔에서 제 14주년 기념식 및 169회 산학협동포럼을 개최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박성수 광주전남연구원장과 정승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김영환 광주전남중기청장 등을 비롯, 회원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구원 설립 경과 보고와 전양현 SK브로드밴드서부지사장, 박숭례 ㈜여행나루 대표, 김승식 ㈜우신이사에 대한 공로패 전달순으로 진행됐다.

최상준 이사장은 “산학협동연구원이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의지로 지역에서 가장 활발한 포럼으로 자리매김했다”며 “앞으로도 회원간 소통과 안부인사 및 서로 도움을 줄 수 있는 체계를 갖추는데 더 매진하자”고 말했다.

정용기 원장도 “회원들의 애정과 지속적인 관심으로 지난 14년 동안 거듭해 발전해 이제는 지역에서 최고의 지성집단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회원들의 다양한 의견과 욕구에 더 가까이 부응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이어 열린 제169회 산학협동포럼에서는 정승 한국농어촌공사 사장이 ‘메가트랜드: 세상을 읽는 방법’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했다.

/오성수 기자 star555@kjdaily.com


오성수 기자 star555@kjdaily.com         오성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광주매일신문 홈페이지(http://www.kjdaily.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webmaster@kjdaily.com



728x90